사랑용서이해

[스크랩] 내 가슴이 허락한 사랑

오늘행복스마일 2013. 12. 7. 09:30

 

 






내 가슴이 허락한 사랑 / 옮김



당신과 나의 서로 다른
시간들 속에서 수없이
많은 삶들과 지나가는 순간들

우리의 만남을 우연이라
이름 단정짓기는 내 가슴
속엔
너무나 넓고 깊음이 있습니다

우리의 인연을 힘들어
하면서도 한구석에 가슴의
자리하는 마음은 당신과 손을
잡고 바라보는 애틋함이 있습니다

당신과 나 어떠한 인연의 줄이
맺어진 줄은 아직도 짧은
생각으로 해석하기가 힘들지만

수많은 시간들이 흘러서
서로의 삶의 징검다리
양끝에서 서로를 바라보면서
그리움으로 마주선 우리

우리가 살아가는 동안에
내 가슴속 깊이 짙게 젖어
오는 나의 그리움 하나 있습니다

그리움이 우리의 사랑되어
설레며 수줍은듯 아름다운
꽃을 활짝 피우고 어느새
내 곁에 다가와 서 있습니다

사랑에 눈 멀어 보고 지운
나의 마음에 눈감고 모습을
그려보는 당신은 내 메말랐던
가슴이 허락한 내 가슴에
찾아온 단 하나의 사랑입니다

그러기에 내 가슴은
너무나 아파하고 너무
너무 보고 싶어하고 정말
애타며 힘들어 하며 사랑하고

앞으로 천년만년 다시
만나도 사랑하고 싶은 당신
이기에 이렇게 그리워하며
오늘도 이렇게 혼자서 아파합니다.

- 좋은 글 중에서 -




[茶 한잔의 여유]


그대가 한밤내
초롱초롱 별이 되고 싶다면



나는 밤새도록
눈도 막고 귀도 막고


그대의 등 뒤에서
어둠이 되어 주겠습니다







Lover On The Autumnroad - 남택상

 

 

출처 : 바람에 띄운 그리움
글쓴이 : 가을전설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