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상묵상비움

[스크랩] 밤을 위한 아름다운 명상음악 모음

오늘행복스마일 2015. 8. 20. 06:13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또 다른 삶의 시작 ...헬렌 니어링


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하고 있지만
우주에서 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.
모든 것은 인과법칙에 의해
다른 모든 것과 연결되어 있다.
아마도 단 한 가지 죄가 있다면
그것은 모든 것을 온전하게 하는
사랑의 축복에서 떨어져 나가는 것이다.
나는 삶이 하나의 통일체라고 생각한다.
한 번 있었던 사랑은 아직도 그 안에 존재하고 있다.
삶 속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.

한 번 느꼈던 사랑은 그 자리를 가지고 있다.
내가 스코트에게 바쳤던 사랑, 또 그에게서 받았던 사랑.
내가 알았던 모든 남녀들에게 바쳤던 사랑,
그리고 그들에게서 받았던 사랑은
이 세상에서 아직도 진동하고 있다.
'나는 사랑한다'고 느끼는 모든 사람은
이 천상의 빛에 자기 몫을 더한다.

사랑은 시대를 초월해서
언제나 어디서나 느껴진다.
그 얼마나 찬란한 빛남인가.
그것은 영원한 과정이며 영원히 존재하는 것이다.
사랑은 원천이자 목표이며 성취의 방법이다.
사랑의 네트워크가 지구를 이리저리 가로지르고 있다.
연약하게 빛나는 선들이 지구의 한 쪽 끝에서
다른 쪽 끝까지 이어지는 가느다란 거미줄을 이루고 있다.

이 세상에는 아주 많은 사랑의 끈들이
아주 많은 사랑이 진행되어 있으며
아주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주고 받고 있다.
사랑에 참여한 것, 사랑을 준 것이 삶의 가장 큰 보상이다.
영원히 영원히 계속되는 사랑에는 결코 끝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.
사랑하고 떠나는 것은 삶의 일부이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기심으로 가득찬 아이처럼


오래 살게 되어도
늙지는 마십시오. 우리가
태어나게 된 '위대한 신비' 앞에서
호기심으로 가득 찬 아이들처럼
계속 살아가십시오.


- 헬렌 니어링의《인생의 황혼에서》중에서 -

밤을 위한 아름다운 명상음악 모음


01. Heavens Caravan - Mehdi
02. Albatrosz - Szebtpeteri Csilla
03. Tiger Eyes - Omar Lopez
04. With You - Ernesto cortazar
05. Last Waltz - Park MinJi
06. Classical Dream - Francis Goya
07. Autumn Slumber - Fariborz Lachini
08. My Heart - Bernward Koch
09. La Vie Est Belle - Andre Rieu
10. A thousand kisses deep - Chris Botti





그림...모네

출처 : 바람에 띄운 그리움
글쓴이 : 수정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