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여는음악

[스크랩] Autumn Leaves - Hawaii Romantic Guitar

오늘행복스마일 2018. 8. 27. 05:22

기다리는 행복 ...이해인
온 생애를 두고 
내가 만나야 할 행복의 모습은 
수수한 옷차림의 기다림입니다 
겨울 항아리에 담긴 포도주처럼 
나의 언어를 익혀 
내 복된 삶의 즙을 짜겠습니다 
밀물이 오면 썰물을 
꽃이 지면 열매를 
어둠이 구워내는 빛을 
기다리며 살겠습니다 
나의 친구여 
당신이 잃어버린 나를 만나러 
더 이상 먼 곳을 헤매지 마십시오 
내가 길들인 
기다리는 일상 속에 머무는 나 
때로는 눈물 흘리며 
내가 만나야 할 행복의 모습은 
오랜 나날 
상처받고도 죽지 않는 기다림 
아직도 끝나지 않은 
나의 소임입니다. 
 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언제나 그자리에서
글쓴이 : 유니코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