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흐르는곳

[스크랩] 그리운 생각 - 정미조

오늘행복스마일 2018. 10. 3. 07:51






그리운 생각 / 정미조 

 


 
지금 생각하면
그때는 무척 슬펐습니다.


그러나 그때의 슬픔을 통해
눈물의 의미와 함께
기쁨의 소중함도 알게 되었으니



이제 나는...
지나간
슬픔의 시간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.



 

지금 생각하면
그때 나는 너무 외로웠습니다.


그러나
그때의 외로움을 통해
사람의 귀함과 함께 살아가는
삶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으니


이제 나는...
지나간
외로운 시간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.



 

지금 생각하면
그때는 너무 힘들었습니다.


그러나 그때의 어려움을 통해
나는 인내와 성실의 가치를 알았으며
지금은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
두려움 없이 마주 치게 되었으니


이제 나는...

지나간

힘들었던 시간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.



 

지금 생각하면
그때는 크게 낙심하였습니다.


그러나 그때의 그 절망을 통해
소생의 기쁨과 희망의 불빛을
항상 내 안에 간직하게 되었으니


이제 나는...
그 좌절의 시기를 감사할 수 있습니다.



 

지금 생각하면
그때는 참 어리석었습니다.


그러나 그때의 그 어리석음을 통해
지혜의 소중함과
배움의 가치를 알게 되었으니


이제 나는...
그 어리석었던 시간을
소중히 간직하며 감사할 수 있습니다.



 

 

지금 생각하면
그때는 너무 가난하였습니다.


그러나
그때의 가난을 통해
겸손과 만족의 자세를 배웠으니

이제 나는...
그때의 가난을 부유했던 시간으로
기억하며 감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*모셔온 글입니다*

 


 

 그리운 생각 / 정미조

 

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 눈을 감자
잃었던 조각들이 가슴에 피어 난다

아득히 가버린 그 사람 지금은 없어도
마음을 조이며 기다리는 기쁨도 있다

추억은 아프다고 그 누가 말했을까
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 눈을 감자


 
  
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 눈을 감자
잃었던 조각들이 가슴에 피어 난다

아득히 가버린 그 사람 지금은 없어도
마음을 조이며 기다리는 기쁨도 있다

추억은 아프다고 그 누가 말했을까
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 눈을 감자




 

 


겨울 바다와 파도카페를 방문한

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. 관련공지보기
립니

클릭

출처 : 겨울 바다와 파도
글쓴이 : 하얀등대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