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눔유머공간

[스크랩] 내가 영감 죽고는 안해봐서

오늘행복스마일 2017. 2. 4. 06:32


내가 영감 죽고는 안해봐서~

부산 해운대에 한라 아파트가 있는데,.....
며느리가 외출하면서 할머니에게,
"어머니, 수도가 고장나서 신고했으니
전화오면 잘 받으세요"

얼마후 전화가 왔다.
"여보세요,~" 할랍니까~?"(한라 아파트를 줄여서,...)
그러자 할머니, 당황해서,
"예..?? 내하고요~?"
아저씨가 잘못들었나 싶어,
"아ㅡ 쫌전에 아줌마한테서 전화 왔던데요"
"아하~"우리 며느리예요"
아저씨가 다시 물었다.

"근데 물이 잘 안나온다면서요~?"
그러자, 할머니가 화를 벌컥내며,
"아니 고년이 그런 말을 합디까~?"
아저씨가 황당해 하며,...
"할머니 언제부터 그렇습니까~?
" 할머니 왈,~"
"내가 영감 죽고는 안해봐서 잘 모르는데
그래도 제법 될낀데.....~!!"

" 아저씨, 할매가 자꾸 이상한 말 하니깐,...
"할머니, 내가 쫌 이따 갈 건데요~".
"집에 혹시 다른 분 안 계세요~?"
그러자, 할머니가 결심한 듯이 나즈막이 말했다.

"아저씨~!, 그라모요,
우리 며느리 오기전에 빨리 오이소.~"

"알았지예~!!"


출처 : 바람에 띄운 그리움
글쓴이 : 금마차 원글보기
메모 :